Quantcast

‘퍼퓸’ 김진경, 남자친구 크루셜스타 신곡 홍보 ‘MV 속 달달한 투 샷 화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6.13 16: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퍼퓸’의 김진경이 남자친구인 크루셜스타의 신곡을 홍보했다.

지난 12일 김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 스페인에서 너무나 즐겁게 촬영했었던 !! #Cigarette M/V와 음원이 드디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모든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많이 사랑해주세요. 풀버전은 크루셜스타 Youtube 채널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크루셜스타의 신곡 ‘Cigarette’ 뮤직비디오로 두 사람이 공개연애 전 스페인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 연인 관계인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다정한 연인으로 분해 눈길을 끈다.

팔짱을 끼고 거리를 걷고 입을 맞추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돋보인다.

크루셜스타 ‘Cigarette’ 뮤직비디오 캡처
크루셜스타 ‘Cigarette’ 뮤직비디오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눈에서 꿀 떨어지네”, “이번 노래 너무 좋아요. 대박 나자!”, “와 김진경이랑 크루셜스타 케이 최고다”,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1일 공개된 크루셜스타의 신곡 ‘Cigarette’는 들춰내고 싶지 않았던 본심에 대하여 노래한 곡이다.

가사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차가우려고 노력하는 한 남성의 마음이 담겨 있다.

특히 크루셜스타의 여자친구인 김진경이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지난달 30일 뉴시스가 보도한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 중이다.

최근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김진경은 극 중 전교 1등을 놓친 적 없는 엄마바라기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