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셀럽(celebrity) 뜻은? 과거 기안84, “셀럽으로 초대 받았다”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셀럽의 뜻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은 유명인이라는 뜻의 영어 셀러브리티(Celebrity)의 줄임말.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리얼리티와 오디션 프로그램이 많아지면서 가수나 배우가 아니면서도 그에 맞먹는 인지도를 얻어 이를 밑천으로 살아가는 사람을 말한다. 

‘셀럽’의 뜻은 가수나 배우가 아니면서도 그에 맞먹는 인지도를 얻어 이를 밑천으로 살아가는 사람이다. 유명인사를 일컫는다.

과거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서울 패션위크에 셀럽으로 초대를 받았다고 밝혔던 바 있다.

방송에서 기안84는 “제가 셀럽으로 서울패션위크에 초대를 받았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이에 이시언이 “헨리랑 나는 안갔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기안84는 “아니, 초대 안 받았냐”고 거들먹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셀럽으로 초대된 기안84는 활짝 웃으며 뿌듯해했다.

웹툰작가 기안84가 셀럽으로 초청받아 패션쇼에 초청된 모습이 전파를 타 당시 실시간 검색어에 셀럽이 올라 이슈를 모았다.

기안84의 직업은 웹툰작가로 연예인은 아니지만 다수의 방송에 노출되며 인지도를 쌓고 있는 셀럽 그 자체로 추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