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백부부’ 장나라, 나이 잊은 아름다움…‘이상윤과 호흡하는 드라마 VIP 기대돼’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3 11: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고백부부’ 장나라의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월 29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ip#브이아이피#장나라#나정선 친절한 나정선 차장입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예뻐요”, “목적을 가진 아름다움”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한편, 장나라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으며 후에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명항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사랑을 할꺼야’, ‘웨딩’, ‘댜오만 공주’, ‘순백지련’, ‘장미저택’, ‘동안미녀’, ‘띠아오만 어의’, ‘경마장’, ‘학교 2013’, ‘빨간 가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판다극장’, ‘너를 기억해’,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 ‘고백부부’는 최고 시청률 7.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고백부부’는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로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 한보름, 장기용 등이 출연한다.

‘고백부부’는 총 12부작으로 지난 2017년 11월 18일 방영 종료됐다.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올해 드라마 ‘VIP’에 출연할 예정이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드라마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 등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