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카이, 김수로도 반한 남자?…‘인성까지 완벽’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13 1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김수로가 엑소(EXO) 카이의 인성을 칭찬하고 나섰다. 김수로와 카이가 ‘으라차차 만수로’를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최근 김수로는 사진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착함이....#카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로는 카이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한 상태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수로 인스타그램
김수로 인스타그램

특히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카이였다. 카이는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의상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줬다.

뿐만 아니라 카이는 ‘소두’를 자랑하며 놀라운 비율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카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2012년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로 데뷔한 카이는 뛰어난 춤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데뷔 전 2007년 제10회 SM 청소년 베스트선발대회에서 댄스짱과 인기짱으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카이는 데뷔 이후 팀의 메인 댄서로 무대에서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가수 활동 뿐 아니라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안단테’, ‘첫키스만 일곱 번째’, ‘초코뱅크’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이는 에프엑스 크리스탈,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을 인정, 공개 연인으로 거듭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는 솔직함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한편, 카이는 김수로와 함께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