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아이오아이(I.O.I) 측, “9인조 재편 논의 중, 결정된 바 없어”…재결합 루머 다시 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 측이 재결합과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13일 아이오아이 측은 “재결합 관련되서 아직 논의 중이고 결정된 것이 없다”라고 밝혔다.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은 지난 2월과 4월에도 제기된 바 있다.

당시에도 아이오아이 측은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날 스포츠동아에서는 “전소미, 우주소녀 유연정은 빠지고 조만간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9인조로 다시 뭉친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오랜 논의 끝에 최근 재결합하기로 최종 합의했다. 다만 당초 11인조에서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전소미와 유연정을 제외한 9인조로 재편해 무대에 나선다”고 덧붙였다.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11명의 멤버 가운데 전소미와 유연정을 뺀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등 9명이 다시 활동한다. 구체적인 시기나 기간 등은 논의 중이다”고 말했다.

또 “전소미는 13일 솔로로 본격적으로 데뷔하면서 일찌감치 합류를 고사했다. 유연정도 소속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최근 활동을 시작했다”며 합류하지 않게된 이유를 설명했다.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2017년 1월까지 공식 활동을 이어갔고, 이후 멤버들은 각자 솔로, 그룹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