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아이오아이(I.O.I) 측, “9인조 재편 논의 중, 결정된 바 없어”…재결합 루머 다시 또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6.13 09: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 측이 재결합과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13일 아이오아이 측은 “재결합 관련되서 아직 논의 중이고 결정된 것이 없다”라고 밝혔다.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은 지난 2월과 4월에도 제기된 바 있다.

당시에도 아이오아이 측은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날 스포츠동아에서는 “전소미, 우주소녀 유연정은 빠지고 조만간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9인조로 다시 뭉친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오랜 논의 끝에 최근 재결합하기로 최종 합의했다. 다만 당초 11인조에서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전소미와 유연정을 제외한 9인조로 재편해 무대에 나선다”고 덧붙였다.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11명의 멤버 가운데 전소미와 유연정을 뺀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등 9명이 다시 활동한다. 구체적인 시기나 기간 등은 논의 중이다”고 말했다.

또 “전소미는 13일 솔로로 본격적으로 데뷔하면서 일찌감치 합류를 고사했다. 유연정도 소속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최근 활동을 시작했다”며 합류하지 않게된 이유를 설명했다.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2017년 1월까지 공식 활동을 이어갔고, 이후 멤버들은 각자 솔로, 그룹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