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요일 예능] 12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은?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6.12 20: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12일 수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전국 시청률 7.3%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7.2%로 지상파 예능 2위를 기록했다.

JTBC ‘한끼줍쇼’는 전국 시청률 3.6%로 종편 예능 1위를, tvN ’수미네 반찬’은 2.9%로 케이블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은 6월 5일 닐슨코리아 기준.

6월 12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6월 12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5시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은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은 예능과 음악 프로그램을 한방에 노래와 토크를 위한 뮤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뉴이스트 로드’(0.3%)는 오랜만에 다시 뭉친 뉴이스트 완전체 다섯 명의 여행기로 데뷔 후 처음 멤버들끼리 떠나 국내외 여행을 다니며 뉴이스트만의 매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UMAX ‘청춘식당’은 한 시대를 풍미한 왕년의 가수들이 손님으로 찾아와 그 시절 그 노래를 부르고 전성기 때 즐겨 먹었던 음식을 통해 추억을 한 번 더 곱씹는 레트로 뮤직&푸드 토크쇼다.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2.9%)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됨으로써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1.2%)은 한국 거주 3년 차부터 30년 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7.3%)은 하루 평균 3백 70쌍 이상이 이혼하는 요즘, 개인의 의식주 해결이 바빠 결혼을 포기하는 젊은이들이 많은 요즘, 이젠 자의든 타의든 남자도 살림살이에 참여해야만 안정적인 가정을 지켜갈 수 있는 시대가 왔다. 그래서 세대별 스타살림남이 떴다.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1.6%)은 꾸밈없는 아빠들의 리얼한 일상 관찰과 스튜디오에서의 허심탄회한 공감 토크를 통해 지금까지 예능에서 외면받았던 아빠, 가장에 대한 이야기를 정면으로 다루고 말하지 못했던 그들의 속마음까지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위대한 수제자’는 셰프들이 경북 안동 도산면에 팝업 식당인 수제자 식당을 오픈해 고객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작업실’(0.4%)은 연예인 음악으로 교감하고, 사랑으로 성장하는 청춘남녀 10명의 리얼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3.6%)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4.5%)는 패널들이 매주 달라지는 게스트들과 한 주제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7.2%)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