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없는 사랑’ 류수영, 빠져들 듯 다정한 ‘블랙홀 눈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의 류수영이 첫 등장부터 여심을 사로잡았다.
 
능력, 효도, 사랑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한광훈’ 역으로 완벽 변신, ‘듬직한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한껏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은 것.
 
지난 21일(토) 첫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은 주요 등장인물인 서인애(황정음 분), 한광훈(류수영 분), 한광철(정경호 분)을 주축으로 하여 빠른 전개를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눈길을 끌었다.
 
‘끝없는 사랑’ / SBS
‘끝없는 사랑’ / SBS
그 중에서도 인애의 첫사랑이자 광철의 형인 ‘한광훈’ 역을 맡은 류수영은 여심을 사로 잡는 특급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한광훈’은 서울대 정치과에 수석 입학한 인재이자, 외모까지 출중해 부산 바닥에서는 이미 스타인 인물로, 자신의 아버지는 물론 더부살이를 하게 된 인애의 할머니와 이모에게도 더 없이 자상하고 듬직한 아들 역할을 하는가 하면, 인애에게는 세상에서 하염 없이 따뜻하고, 다정한 남자친구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광훈은 오랜만에 만난 인애를 위해 목걸이를 깜짝 선물해 직접 목에 걸어주고 “인애야 너도 저 새들처럼 날아라”라고 말하며 인애의 앞 날을 응원해주는가 하면, 간첩으로 몰린 상황에서도 인애를 안심시키고 미국으로의 유학을 전폭 지원해주며 듬직한 모습으로 연인을 향한 ‘끝없는 사랑’을 보여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또한 류수영은 섬세한 감정 연기와 빠져들 듯한 ‘블랙홀 눈빛’으로 한광훈 역을 완벽하게 소화, ‘듬직한 로맨티스트’의 정석을 보여주며 더욱 눈길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거칠고 제멋대로인데다가 머리보다 주먹이 먼저인 한광철(정경호 분)과는 반대되는 지적이고 배려 넘치는 젠틀한 모습을 선보이며 정반대인 두 사람의 대립을 예고하기도.
 
이렇게 능력, 효도, 사랑에 있어 어느 하나 모자란 것 없는 ‘완벽남’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류수영과 함께 황정음, 정경호, 차인표, 정웅인 등 최강 연기파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은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