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 떡갈비버거, 이연복표 떡갈비+특제 고추마요소스의 완벽 조화…‘재방송 부르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에 소개된 떡갈비 버거가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에서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첫 영업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툼한 패티가 눈에 띄는 떡갈비 버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푸짐하게 올린 채소와 떡갈비 위로 고추마요을 충분히 뿌린 후 뚜껑을 덮어준 떡갈비 버거는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헤이스밸리 첫 번째 메뉴 떡갈비 버거는 이연복표 황금비율 떡갈비와 버거브로의 특제소스의 조화가 맛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 캡처

떡갈비 버거를 맛본 현지인은 쉬지 않고 버거 먹방을 펼쳤다. 

그때 지나가던 누군가 그에게 햄버거의 맛에 대해 물었고, 현지인은 “진짜 맛있어요. 한국식 달고 간장 맛이 나는데 맛있어요”고 답했다. 

그의 답을 들은 또다른 현지인은 맛 추천에 삼겹살 덮밥을 시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푸드트럭으로 현지 입맛 저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 3 미국편’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