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디오스타’ 서유리, “남자친구 최병길(애쉬번)PD와 결혼식 안 하고 혼인신고만 하기로”(feat.나이차-학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비디오스타’에서는 ‘염장자(?)들 특집 심하게 저지른 사랑’ 편으로 방송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공현주, 곽정은, 서유리, 강태성, 블락비 유권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서유리에게 숨김없이 사랑 직진 고백이라는 표현으로 그를 소개했다. 이어 “홧김에 뭐 좀 질러주세요”라고 전했다.

서유리는 주저하더니 “저 결혼해요”라고 고백했다. 김숙은 “결혼 날짜를 잡은 건가요?”라고 물었고 서유리는 “예비신랑과 스몰 웨딩 접고 웨딩 없는 파격적인 선택을 하게 됐다. 어릴 때부터 부모교육을 잘 시켜서 일사천리로 결혼 준비가 진행됐다. 혼인신고만 하기로 한 날이 예비신랑 생일날인 8월 14일이다”라고 언급했다.

김숙은 이어서 서유리에게 “예비신랑 어떤 분인지 공개 가능합니까?”라고 전했다. 이어 추측성 기사를 싫어하는 예비신부 서유리는 “화끈하게 비스에 다 털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한편, 서유리의 예비신랑 최병길 PD는 예명이 애쉬번이며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영화학교 출신이다.

그는 ‘와인 따는 악마씨’, ‘에덴의 동쪽’, ‘사랑해서 남주나’, ‘나 엄마 아빠 할머니 안나’, ‘호텔킹’, ‘앵그리맘’, ‘미씽나인’등을 연출했다.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1기 성우로 데뷔했으며 ‘미나미가 3자매 1기’, ‘절대가련 칠드런’, ‘뱀파이어 프린세스’등의 성우를 했다.

또한, ‘무작정 패밀리 시즌3’, ‘오늘 밤 어때?’, ‘너희들은 포위됐다’, ‘진짜 사나이2’,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간을 달리는 TV’등에 출연하며 엔터테인너로서의 활약을 펼쳤다.

그는 계명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했으며 1985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다.

애쉬번PD와 서유리는 8살 차이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쉬번PD가 서유리보다 8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 43세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