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디오스타’ 블락비 유권, 여자친구 모델 전선혜 자랑 ‘여친 바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블락비(Block B) 유권이 여자친구 모델 진선혜를 자랑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유권이 출연했다.

이날 유권은 “공개 연애 당시 21살이었는데 순수했던가 아니면 바보였던 거 같다. 팬분들이 ‘연애를 한다면 꼭 솔직하게 얘기해주세요’ 라고 하는 걸 곧이곧대로 믿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고민을 굉장히 하고 있는 와중에 원더걸스 선예 선배님의 결혼 기사가 터졌다”고 연애를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선배 가수의 결혼 발표에 용기를 얻었다는 것. 

그러면서 유권은 멤버 박경이 상의도 없이 독단적으로 열애 사실을 공개한 것에 대해 화가 났었다며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말하기도 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또한 소속사 역시 상황을 전혀 모르고 있다가 연애 공개 1시간 후 팬카페 글을 삭제했다고. 하지만 연애 얘기가 이슈가 되면서 소속사에서도 마음껏 하라고 밀어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권은 여자친구 자랑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처음엔 제가 생각한 반응과 달라 공개연애를 후회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전혀 안 한다”고 강단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오히려 저보다 여자친구를 응원해주는 팬분들도 많이 계시고 약간 워너비 같다. 여자친구가 스타일이 굉장히 좋다. 그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어 하는 팬들도 많다”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블락비(Block B) 유권은 지난 2012년 팬카페에 전선혜와 열애를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 새로운 예능 원석을 발굴하는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