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용팝,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크레용팝(금미, 엘린, 초아, 웨이, 소율)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OST 작업에 참여했다.
 
20일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1 ‘헤이 미스터’의 보컬로 크레용팝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크레용팝 / 크롬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 / 크롬엔터테인먼트
‘트로트의 연인’의 타이틀곡인 ‘헤이 미스터’는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OST를 제작한 히트 메이커 음악감독 개미와 히트 작곡가 김세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곡이다.
 
특히 ‘헤이 미스터’는 크레용팝만의 느낌이 가득 담긴 디스코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크레용팝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헤이 미스터’는 2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크레용팝 / 크롬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 / 크롬엔터테인먼트
트로트에 모든 것을 건 열혈긍정소녀 최춘희와 실력만큼 오만방자한 안하무인 천재 뮤지션 장준현이 함께 보여줄 달달하면서도 구성진 로맨틱 코미디. KBS 2TV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OST는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제작되었다.
 
한편, 크레용팝은 6월 26일부터 7월 22일까지 열리는 레이디 가가의 북미 투어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 무대에 오르기 위해 2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