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잉여공주’ 박지수, 인증샷 통해 기대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tvN 드라마 ‘잉여공주’에 캐스팅된 박지수가 본인의 트위터(https://twitter.com/rollerquai)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idim531.parkjisoo)를 통해 “개별 리딩때 백피디님과 함께 ! 'tvn 잉여공주' 많은 사랑부탁드리고 윤진아도 귀엽게 봐주세요 :)”라며 소감을 남겼다.
 
tvN '잉여공주'는 인간 세상에서 살아가는 인어공주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SNL 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를 연출한 백승룡PD의 연출작이기도 하다.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531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531
‘잉여공주’에서 박지수는 여유있는 삶을 사는 것을 목표로, 좋은 남자를 얻기 위해 더욱 좋은 여자가 되려고 노력하는 귀여운 여우, 윤진아 역을 맡았다. 윤진아는 좋은 남자 앞에서는 애교와 가식으로 무장하고, 완벽한 듯 하다가도 허당 기질을 보이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박지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영화 ‘마이 라띠마’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을 예정이다.
 
박지수는 소속사 디딤531을 통해 ‘생애 첫 드라마를 이렇게 좋은 작품으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특히 내가 맡게 된 윤진아는 평소에도 꼭 도전해보고 싶었던 20대 우리들의 개성있고 진솔한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는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아직 많이 부족한 신인이지만 이렇게 좋은 역할을 믿고 맡겨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이하 모든 스텝분들께 감사드리고,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정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기대해주시고, 지켜봐달라’고 응원을 당부했다.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531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