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에이오에이(AOA) 유나, 동생 베리굿 서율과 함께 유튜브 ‘유나리TV‘ 시작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1 17: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에이오에이(AOA) 유나와 그의 동생 베리굿 서율이 유튜브 ‘유나리TV‘를 개설했다.

지난 10일 유나와 시율은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각자 유튜브 ‘유나리TV‘ 개설 소식을 전했다.

둘은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AOA 유나 베리굿 서율입니다 :) 저희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유나리TV에서 자주 만나요 저희가 직접 촬영하는 거라 아직 많이 부족한 초보 유튜버지만 이쁘게 봐주실 거죠? 유나리TV 많은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유나-서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유나-서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공개된 영상 속 유나와 시율은 인사를 한 후 유튜브 개설 소식을 직접 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구독하겠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나는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했으며 1992년 12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그는 AOA, AOA 블랙, AOA 크림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또한, ‘프린스의 왕자’, ‘매콤달콤’, ‘마이 올드 프렌드’, ‘싱글와이프’, ‘투하츠’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활동 또한 한 바 있다.

유나 인스타그램
유나 인스타그램

유나는 지난 5월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채결했으며 앞으로 계속해서 에이오에이(AOA)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그의 동생 서율은 2014년 싱글 앨범 [러브레터]로 데뷔했으며 1997년 1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그는 언니 유나와 5살 차이 난다.

서율은 베리굿으로서 ‘러브레터’, ‘요즘 너 때문에 난’, ’내 첫사랑’ 등 총 15건의 앨범을 발매한 바 있다.

이들의 유튜브 ‘유나리TV‘는 현재 구독자 2423명이며 유나와 서율은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그들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