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은사막, 12일 게임 및 웹통합 거래소 서비스 정기점검…신규클래스 샤이 사전등록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검은사막이 서비스 정기점검을 실시한다.

10일 검은사막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2일(수) 서비스 정기 점검 안내’ 공고를 게재했다.

이번 점검은 12일 오전 5시부터 9시까지 총 9시간 동안 진행된다.

점검 대상은 게임 서버 및 웹 통합 거래소로 해당 시간 동안은 게임 접속 및 웹 통합 거래소 서비스 등이 중단된다. 

이에  웹 창고 아이템 인게임으로 발송하는 것 역시 불가하다. 

점검이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접속이 종료되며, 대기열에 진입해 있는 경우에도 접속이 자동 종료된다.

검은사막 홈페이지

때문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플레이어들은 캐릭터를 안전한 장소에서 종료할 것을 권고했다.

만약 전투 지역에서 종료할 경우 캐릭터와 탑승물이 몬스터 및 다른 캐릭터에게 공격받을 수 있다.

또한 점검이 종료된 후에 접속 시 '이미 접속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노출되면 재접속하면 된다. 

이밖에도 검은사막 측은 LGU+ 휴대폰 본인확인 점검 역시 진행한다.

12일 자정부터 오전 5시까지 진행되며 점검대상은 LGU+사 측 본인확인 서비스다.

작업 시간 중 LGU+ 통신사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순단 발생이 가능하며 KT와 SKT의 경우 정상 이용이 가능하다.

점검 시간은 통신사 사정에 따라 변경, 연장 혹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신규 캐릭터 샤이의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카마실브의 축복, 봉인된 전투의 서, 봉인된 생활의 서, 와일드 캐롯 마구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