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빌리 아일리시 ‘bad guy’ 무아지경 막춤 화제…좋아요 18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영상이 전세계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정국이 방탄소년단(BTS) 공식 트위터에 "Duh"란 글귀와 함께 18초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몇 달 전 'Beats1'(애플이 운영하는 라디오 방송국) 라디오 인터뷰에서 "누구와 다음 콜라보를 원하는가"란 질문에 정국이 지목한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bad guy'란 곡에 맞춰 한껏 흥이 난 모습.

즐겁게 춤을 추는 영상에 재미와 중독성이 있다는 반응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이슈를 모았다.

정국 / 방탄소년단(BTS) 공식 트위터
정국 / 방탄소년단(BTS) 공식 트위터

이 영상은 게시한지 5시간 만에 ‘조회수 520만, 리트윗 42만5000, 좋아요 100만’을 넘었고 8시간 이후 조회수 800만, 리트윗 54만, 좋아요 120만 하루가 채 안된 23시간 이후 조회수 1260만, 리트윗 70만, 좋아요 170만. 하루가 지난 현재 조회수 1350만, 리트윗 71만, 좋아요 180만을 기록했다. 

2년 연속 골든트윗에 선정된 방탄소년단 정국은 본인이 기록한 자체 기록을 깨고 최단기간의 조회수, 좋아요, 리트윗의 넘사벽 기록을 다시 세웠다.

해외 매체 '엘리트데일리, 팝크러쉬, 틴보그, 스타라이브, 팝버즈, 세븐틴, 스타일 캐스터, NME, 크레버 뉴스'에서 정국이 게시한 영상에 대해 게재하며 정국과 빌리 아일리시의 콜라보를 응원하고 소원하는 기사를 집중 보도했다.

특히 베트남 매체 'KENH14'는 18초 영상이 소셜 네트워크 폭발을 일으켰다고 전했고 반나절이 이후 1000만이란 조회수를 기록하며 장시간 트렌드에 머물러 있었다. 앞전 그는 아이언맨과 같은 영상으로 폭발적 이슈를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