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1인 기획사 대표 되자 팬들의 재치 넘치는 ‘짤방’ 릴레이 이어져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1 16: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1인 기획사 대표가 된 것으로 알려진 강다니엘 관련 이미지들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1인 기획사의 대표가 된 강다니엘 관련 이미지들이 쏟아지고 있다.

해당 이미지들은 ‘강대표님’이 된 그의 모습을 귀엽게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모예드와 닮았다고 해 평소 팬들에 ‘넬모예드’라는 별명으로 부르는 그.

인터넷커뮤니티

 

이에 관련 이미지들도 사모예드를 포함한 강아지들이 많다.

대표 강다니엘의 이상 / 인터넷 커뮤니티
대표 강다니엘의 현실? / 인터넷 커뮤니티

이와 같은 ‘짤방’들은 강다니엘이 곧 활동할 것이라는 기대감, ‘대표 강다니엘’이라는 어감에서 뿜어져 나오는 설렘 등 때문에 활발히 생산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연합뉴스는 “강다니엘 측은 솔로 데뷔를 위해 최근 서울 강남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10일 밝혔다”고 보도했다. 기획사 이름에는 자신의 활동으로 한국과 세계를 연결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강다니엘 회사 임원 회의.jpg / 인터넷 커뮤니티

강다니엘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새 출발을 알렸다.

회사 가기 싫은 강다니엘.jpg / 인터넷 커뮤니티

다소 떨리는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은 시작 1분 만에 동시접속자 수 15만 명을 기록했다.

앞서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지난달 10일 강다니엘이 소속사였던 L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신청에 대해 전부 인용 결정을 내려 독자적인 연예 활동이 가능하다고 판결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인 기획사 설립으로 방향을 택한 것은 본인의 장기적인 활동에 맞는 회사 형태를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라며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빠른 복귀를 하기 위한 점도 크게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강다니엘은 곧 솔로 데뷔 날짜를 확정 짓고 데뷔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