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와이파이도시락 퀴즈, 11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매권 이벤트…추첨시 에어팟2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와이파이도시락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와이파이도시락은 홈페이지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 스파이더맨’ 콜라보 퀴즈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퀴즈 내용은 아래와 같다.

영화 속 2주간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는 스파이더맨과 친구들이 와이파이도시락을 빌린다면 할인 혜택은 무엇일까요?

힌트는 네이버에 ‘와이파이도시락 스파이더맨’을 검색하면 된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장기할인, 1일 무료’로 알려졌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

이번 퀴즈를 맞출 시에는 추첨을 통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에어팟2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위 이상 달성할 시에는 에어팟 추가 추첨이 있다.

이번 퀴즈는 11일 오전 10시와 2시 각각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6월 14일 발표된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다음달 2일 개봉하며 액션, 모험, 코미디, SF 장르로 알려졌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

그가 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게 된다.

이와관련 지난 10일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내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