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문제적 남자’ SF 인성X유병재X원더걸스 예림X스텔라장, 문남 덕후 문사친 특집…황치열 VS 이장원 ‘큐브 대결’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6.10 23: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6명의 특별한 게스트가 나와 '문남을 사랑하는 친구' 특집을 진행했다. 

10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전현무, 페퍼톤스 이장원, 배우 하석진, 김지석, 블락비 박경, 방송인 타일러가 '문남을 사랑하는 친구'(이하 문사친) 특집으로 문제 풀이 짝꿍이 출연했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먼저 가수에서 번역가로 변신한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혜림과 상위 1% 멘사 회원 박신영 아나운서가 나왔다.

이어 프랑스 최상위 대할 그랑제콜을 졸업한 6개국어 능력자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대탈출2'에서 예리한 추리력으로  에이스로 손꼽이는 유병재 그리고 '문제적 인턴'편에서 인턴으로 선발돼 김지석의 빈자리에서 활약했던 귀여운 막내 아이돌 그룹 SF9 인성이 나왔다.

마지막으로 대륙을 매료시킨 만능 재주꾼 가수 황치열이 '문제적 남자'에 처음으로 출연했다.

황치열은 학창시절 측정한 IQ가 132이라고 하며 “어렸을 때는 공식을 대입했을 때 문제에 정답이 나오는 것이 좋아서 수학을 좋아했다”라고 하며 수학경시대회 준비를 위해 학교의 수재들만 모인 수학반에 속했던 반전 뇌섹남이었다.

전현무는 “큐브를 잘 맞춘다고 하던데”라고 물었고 황치열은 “잘 할때는 40초 정도 걸렸다”라고 답했다.

이에 최근 큐브를 시작한 이장원과 시합을 해보였고 황치열은 눈 깜짝할 새 큐브를 맞춰보였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황치열은 자신이 보컬 트레이너를 하면서 거쳐간 가수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서프라이즈 서강준, 공명의 이름을 말했고 임창정등 모창 퍼레이드를 했다.

이에 스텔라장은 박정현의 노래를 불러 보였고 유병재는 스컬의 모창을 하면서 웃음을 줬다.

'문사친'들은 알프스를 넘은 한니발의 비밀등 신박하게 뇌풀기 문제를 풀어내면서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재정비 후에 하반기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tvN‘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