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 김소연, 단발 깜짝 변신 ‘강미리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김소연이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고학력, 고스펙, 고소득 뭐 하나 빠지는 거 없는 알파걸 강미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소연이 나올 때 마다 무게감 있는 연기력으로 극 전반의 분위기를 장악하고 있다.

김소연은 눈빛부터 표정, 행동 하나하나까지 강미리 그 자체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자신이 마주하게 된 상황들 안에서 때론 절절한, 때론 복잡 미묘한 여러 감정선들을 깊고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또한 지난 2일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김소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층 더 결연해진 모습과 냉철해진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나타나 드라마의 또 다른 긴장감을 이끌어 내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지게 될지 많은 궁금증을 유발했다.

김소연이 출연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