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모델 겸 ‘SNS 스타’ 권은진-제스-정하은, 수영복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는 기획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경기도 기흥의 한 실내서핑장에서 진행됐다. 세 사람 모두 생애 첫 서핑이었지만 보드 위에서 간단히 중심을 잡는 법을 익히고 파도타기에 도전했다. 특히 흥부자, 끼부자로 소문난 세 사람은 보드 위에서 코믹 댄스를 추거나, 장난을 치는 등 재밌는 분위기를 연출해 자연스러운 화보컷을 완성시켰다.

또한 패션뷰티업계 톱모델답게, 모노키니부터 비키니까지 다양한 스윔수트를 소화했다.

지오아미코리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에 따르면 그들은 “세 사람은 패션뷰티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핫한 모델이자, ‘절친’들로 유명하다. 우선 권은진은 SBS 슈퍼모델 출신으로 추계예대 모델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한 것은 물론, 지난해 말 필라테스 기구 ‘이지테스’ 모델로 나서 ‘핫바디 전도사’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홍콩 뷰티 브랜드 씨노젠의 전속 모델로 4년째 활약하며 아시아권에서 ‘K-뷰티’를 알리고 있다. 무용과 필라테스로 다져진 몸매 관리 노하우를 팬들과 공유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서 4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오아미코리아

더불어 “정하은 역시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 출신이자 ‘셔플댄스의 여신’으로 SNS에서 유명한 모델테이너. 최근 상큼발랄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레깅스 의상을 입고 셔플 댄스를 추는 광고 영상으로 또한번 SNS를 달궜다.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의 모델로 국내와 괌 휴양지에서 광고 촬영에 나선 것. 또한 빙그레 아이스크림 ‘슈퍼콘’과 함께, 손흥민을 응원하는 바이럴 영상을 촬영해 SNS에서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오아미코리아 측은 “세 사람이 패션 뷰티업계에서 활동하며 친분을 쌓아온 사이인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서핑 화보를 위해 뭉쳤다. 서로 부족한 점을 채워주고 가르쳐줄 정도로 우정이 두텁다. 몸매나 식단 관리 노하우도 공유하고, 스포츠나 댄스 등도 같이 배우면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세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권은진 정하은 제스의 여름 화보는 지오아미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