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판타스틱4’, 초보 히어로들의 ‘세상 구하기’…10일 채널CGV 방영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10 17: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영화 ‘판타스틱4’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05년 8월 개봉한 영화 ‘판타스틱4’는 SF, 액션 장르로 알려졌다.

팀 스토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안 그루퍼드, 제시카 알바, 크리스 에반스, 마이클 치클리스, 줄리안 맥마혼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극을 이끌었다.

영화 ‘판타스틱4’는 무한한 에너지원이 있는 행성으로의 이동을 시도한 리드, 빅터, 수, 조니, 벨에게 일어나는 사건을 그리고 있다.

큰 폭발에 휘말린 이들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으며 빅터는 실종된다.

이후 구조된 네 사람은 신체에 엄청난 변화가 생긴 것을 확인하고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한다.

영화 ‘판타스틱4’ 스틸컷

영화는  마블 코믹스 판타스틱 포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20세기 폭스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후 2015년 해당 작품은 20세기 폭스에 의해 리부트 됐다. 리부트 된 작품의 경우 슈트 디자인, 캐스팅 미스 등의 논란을 겪기도 했다. 

이후 디즈니가 20세기폭스를 인수하며 ‘판타스틱4’의 판권이 마블 측으로 넘어가게 됐다.

이에 팬들 사이에서는 ‘판타스틱4’가 마블 유니버스에 합류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영화 ‘판타스틱4’는 국내에서 564,263명의 누적관객수를 유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0일 채널CGV에서는 영화 ‘판타스틱4’가 방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