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붐파워’ 붐, 인싸력 넘치는 아기얼굴 어플 샷…“최고의 DJ가 되고 싶어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6.10 16: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붐붐파워’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이와 함께 ‘붐붐파워’ DJ 붐이 최근 SNS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애기어플 대열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최근 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5학년 이민호입니다 미래에 멋진 방송쟁이가 되고싶어요 열씨미할께요 많이응원해주세요 지금부터 꿈을 키울꺼에요 그리고 최고의 DJ가 되고싶어요!! 시간대는 4시에서6시에 하고싶고... 방송사는 #SBS파워FM 에서 ...ㅋㅋ 꿈 디테일하죠  사람들에게 웃음을 #붐 하고 터트릴수있는 그런사람이될꼬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붐은 아기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고 있다. 

붐 인스타그램

특히 그의 부담스러운 초근접샷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린 붐!!”, “오늘도 읏쨔. 붐디도 인싸네요. ㅋ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8세인 붐은 지난 1997년 Key 1집 앨범 ‘Key’로 데뷔했다. 

최근 ‘놀라운 토요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붐은 SBS 파워FM ‘붐붐파워’로 매일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붐붐파워의 문자번호는 #1077로 짧은 문자 50원, 긴 문자 100원 고릴라 플친은 무료다.

붐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붐붐파워’는 SBS 파워FM에서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