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장원영, 흑발 염색 후 리즈 갱신…“워뇨 is 뭔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6.10 16: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아이즈원(IZONE) 장원영이 흑발 염색 후 리즈를 갱신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흑발하고 다시 리즈찍은 장원영”라는 제목과 함께 장원영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지난 7일부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아이즈원의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의 무대를 펼치고 있다. 

특히 기존의 화려했던 보라색 머리에서 흑발로 돌아온 장원영의 요정 미모가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워뇨 is 뭔들”, “원영이는 흑발이지. ㅜㅜㅜ 요정이다 요정”, “진심 만년들 아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장원영이 속한 아이즈원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퍼펙트 매진을 달성하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뽐낸 아이즈원은 콘서트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의 기대에 완벽히 부응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조합의 유닛송 2곡을 최초 공개했다. 

장원영, 안유진, 최예나, 김채원,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로 이뤄진 유닛과 권은비, 이채연, 김민주, 강혜원,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로 구성된 유닛은 각각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통해 독보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아이즈원은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고 꿈만 같다. 위즈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즈원(IZONE)은 지난 9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인 미니 2집 수록곡 ‘하이라이트(Highlight)’ 공연 실황 영상을 공개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