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싸이 흠뻑쇼’ 티켓팅 D-1, 1인 4매까지 가능…공연 시 유의사항은?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6.10 14: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2019 싸이 흠뻑쇼’ 티켓팅 오픈(11일)이 하루를 앞두고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됐다.

‘2019 싸이 흠뻑쇼’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11일(화) 오후 8시에 오픈된다.

‘2019 싸이 흠뻑쇼’ 

본 공연은 티켓 불법 양도 및 재판매 근절을 위해 무통장 입금을 제외한 신용카드 / 체크카드 / 카카오페이 등을 이용해 1인 4매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스탠딩석 번호는 입장 순서로 예매 시 빠른 번호를 선택할수록 입장 순서가 빨라진다.

스탠딩 구역과 지정석 모두 1시간 30분 전부터 입장이 시작된다. 스탠딩 구역은 공연 2시간 전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입장번호 순으로 대기 후 입장이 이루어진다.

입장이 시작된 이후에는 예매하신 번호가 무효 되며, 별도로 마련된 스탠딩 입장 지연관객 대기구역에 대기 후 입장하게 되고 이로 인한 티켓 환불은 불가하다.

티켓 일괄 배송은 6월 18일(화)~6월 21일(금)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예매자의 부재로 티켓이 반송된 경우 공연 당일 현장수령이 가능하다. 배송된 티켓을 공연 일주일전까지도 받지 못했을 경우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티켓 분실/파손/도난 등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권이 불가하며, 티켓 미소지시에는 입장이 불가한점 유의해야 한다.

티켓 배부처 및 굿즈 판매는 공연 4시간전부터 공연 시작 후 1시간 동안 운영된다. 

물품보관소는 유료로 이용가능하며 공연장 내부에는 주류 반입 및 섭취가 불가하다.

이번 공연의 드레스 코드는 블루로 공연을 흠뻑 즐길 수 있도록 우비와 비닐 백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9 싸이 흠뻑쇼’는 7월 13일(토) 수원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서울, 인천, 대전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