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이필모와 결혼 서수연, 친구들과 바베큐 파티…임신 중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연애의 맛 시즌1’을 통해 이필모와 결혼한 서수연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서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딩친구들과 함께면 10시간 수다는 기본이지용#바베큐 #bbq #라면필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친구들과 바베큐 파티를 즐기는 서수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야외 테라스에서 각종 고기와 함께 라면으로 푸짐한 식사를 즐겼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서수연 인스타그램

특히 편안하고 행복해 보이는 서수연의 얼굴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은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결혼한지 2개월 만에 부모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지난해 9월 16일 첫 방송된 TV조선 리얼 연애 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월 9일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서수연 인스타그램

이필모는 1974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이며 서수연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다. 

서수연은 국민대학교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현재 직업은 친오빠와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지난 2월 21일 시즌 1이 종영된 후 현재 ‘연애의 맛 시즌2’가 방영 중이다. TV 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