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사무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떠나 단독 활동?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됐음을 제일 먼저 알리려 한다”(전문)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0 12: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김사무엘이 단독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8일 김사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나의 가넷(팬클럽)들이 걱정하는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쓴다. 그동안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고 격려해준 소중한 팬들에게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됐음을 제일 먼저 알리려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나만을 믿고 지지해준 가넷 분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 만남을 진행할 것이다.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 것을 약속한다. 믿음을 저버리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가넷의 자랑스러운 사무엘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현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무런 공식입장을 내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김사무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사무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김사무엘은 2015년 원펀치 싱글 앨범 'The Anthem'로 데뷔했으며 2002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18세다.

2015년에 펀치(Punch)라는 이름으로 힙합 그룹 원펀치 활동을 한 후 2017년 ‘PRODUCE 101 시즌 2’에 참가했다.

2017년 8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SIXTEEN’을 발매했고, 8월 3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타이틀곡 ‘SIXTEEN’과 수록곡 ‘With U’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With U 피처링에 참여한 청하와 함께 커플 댄스를 추었다. 초동 기간을 하루 남겨놓고 3만 장을 완판 시켰으며, 3만 장 중에는 해외 직판매 7000여 장도 포함됐다.

그는 ‘둥지탈출2’, ‘포토피플 인 파리’, ‘복수노트2’ 등에 출연했다.

또한, 현재 ‘Pops in Seoul’에 출연 중이며 지난 7일에도 출연했다.

’Pops in Seoul’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3시 30분 아리랑 TV에서 방송된다.

아래는 김사무엘 글 전문이다.

사랑하는 나의 가넷(팬클럽)들이 걱정하는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쓴다.

그동안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고 격려해준 소중한 팬들에게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됐음을 제일 먼저 알리려 한다.

그동안 나만을 믿고 지지해준 가넷 분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 만남을 진행할 것이다.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 것을 약속한다. 믿음을 저버리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가넷의 자랑스러운 사무엘이 되겠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