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윤미, ‘호구의 연애’ 탈퇴 후 허경환과 다시 재회한 모습 눈길 “허닭 사장님 허경환 오빠였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호구의 연애’에 탈퇴한 지윤미와 허경환이 다시 재회했다.

최근 지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렌스타 건확다1기를 위한 스타!#허닭 사장님 허경환오빠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 식단 필수 닭가슴살을 맛있게 해주시는 ㅎ옹홍 히히ㅣㅎ오늘 운동 너무 힘들었습니다..오빠덕분에 홈트 20분만에 전신 박살내기운동 잘배웠어요!! 홍홍감사합니다. 운동후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건확다 서포터즈님들은 잘따라해서..부러웠구..다음주도 화이팅!!#슬렌스타 #건확다 #런칭은6월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윤미는 허경환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다정한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두 분 다시 재회하셨네요 ㅎㅎ”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윤미는 현재 모델이자 쇼핑몰 CEO이며 그는 지난 2015년 6월 16일 총 16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에 출연 한 바 있다.

지윤미 인스타그램
지윤미 인스타그램

또한, 1995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 25세다. 그는 지난 ‘호구의 연애’ 경주 여행을 마지막으로 동호회를 탈퇴 즉 하차했다.

탈퇴전 지윤미는 동호회 회원들을 위한 마지막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영상에서 지윤미는 “안녕하세요 동호회 회원 언니 오빠들, 저 윤미예요 깜짝 놀라셨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희가 벌써 동호회를 가입하고 3번의 여행을 함께 했네요. 저는 너무너무 서운하지만 제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서 노력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라며 탈퇴 이유를 전했다.

“진짜 이 동호회는 제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지안이 언니, 선영언니, 가영언니 정말 보고 싶을 것 같고 경환이 오빠, 성광이 오빠 우재 오빠, 승윤이 오빠 항상 저를 너무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그리고 내 친구 민규야 너는 내가 항상 응원할게 다 잘될 거고 마지막으로 세찬이 오빠 저 없다고 너무 죽지 말시고 지금처럼 재밌고 멋지게 활동해주세요”라며 ‘호구의 연애’ 멤버들 개개인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끝으로 그는 “저는 동호회 활동을 쉬지만 언젠간 다시 만나는 날이 오길 바랄게요 제가 말이 꼬이네요 암튼 여러분 정말 재밌었고 항상 감사했습니다 사랑해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식적인 ‘호감 구혼자’ 5인자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이들의 웃음만발 여행 과정과 미묘한 심리 변화를 지켜보며 새로운 매력을 파헤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 17일 첫 방송됐다.

현재 ‘호구의 연애’는 13회까지 공개됐으며 시청률은 2.2%(닐슨코리아 제공)이다.

‘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