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시나들’ (여자)아이들 우기, 멤버들과 함께 신인상 수상 인증샷 공개 “네버랜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0 1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가시나들’ (여자)아이들 우기와 멤버들의 신인상 수상 인증샷이 공개됐다.

최근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에 “20190609 @ 2019 14th Asia Model Festival in Seoul (여자)아이들의 신인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네버랜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새롭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아이들을 기대해주세요! #여자아이들 #G_I_DLE #AsiaModelAwards #아시아모델어워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의 모습이다.

특히, 행복해 보이는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축하드립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9 Asia Model Awards(2019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날 우기는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고, 미연은 “신인상을 또 받을 수 있을지 몰랐는데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우기는 1999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이며 그가 출연하는 예능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가시나들’은 문소리, 육종완, 최유정, 수빈, 우기, 이브, 장동윤이 출연했으며 총 4부작으로 지난 9일 방영 종료됐다.

시청률은 2.8%(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