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덩케르크’, 크리스토퍼 놀란이 메가폰 잡아 화제 된 영화…‘줄거리 및 결말 살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영화 ‘덩케르크’가 방송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OCN에서는 오후 11시 50분부터 ‘덩케르크’가 전파를 탔다.

‘덩케르크’는 2017년 개봉한 액션, 드라마, 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크리스포터 놀란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핀 화이트헤드, 마크 라이런스, 톰 하디, 해리 스타일스 등이 출연해 영화를 빛냈다.

2차 세계대전 중, 영국군과 프랑스군은 독일군에게 밀려 프랑스의 해안가 덩케르크에 고립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는 실화를 기반으로 연출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총관객 수 2,792,705명을 기록했다.

영화 ‘덩케르크’ 스틸컷
영화 ‘덩케르크’ 스틸컷

또한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서 작품상과 감독상, 촬영상, 미술상 등 8개 부문에 후보 지명됐다. 이 중 편집상과 음향편집상, 음향효과상을 수상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항상 작품마다 여운을 남기는 결말로 영화를 마무리한다고 알려져 있다. ‘덩케르크’ 역시 다르지 않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톰 하디가 타고 있는 추격기를 바라보다 포로로 잡히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또한 마지막으로 톰 하디가 짓는 웃음에서는 그의 뜻깊은 희생이 느껴지기도 한다.

‘덩케르크’는 지난 9일 오후 11시 50분부터 OCN에서 전파를 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