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러블리즈, 여름콘서트 ‘Alwayz 2’ 개최 확정…외칠 것을 추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10 00: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의 여름콘서트 브랜드인 ‘Alwayz 2’ 개최가 확정됐다.

10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러블리즈(Lovelyz) 2019 Concert ‘Alwayz 2’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러블리즈(Lovelyz) 2019 Concert ‘Alwayz 2’ Teaser

#러블리즈 #Lovelyz #Alwayz_2 #2019_Concert
#Babysoul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영상 속에는 ‘Alwayz’ 콘서트 당시 멤버들이 팬클럽 러블리너스에게 했던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2019 여름콘서트 ‘Alwayz 2’의 장소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이며 날짜가 8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이라는 소식이 담겨 있다. 지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에 이어 또다시 3일 콘서트로 찾아오는 것.

작년에는 여름콘서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쉬워한 러블리너스들이 있었는데, 올해에는 그러지 않아도 된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 달 20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팬들 곁에 돌아왔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계절감에 맞게 편곡된 곡이다.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표현되어 더욱더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곡이다.

더불어 러블리즈는 앨범 공개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 앨범 차트 3개국 정상을 차지해 ‘글로벌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미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집중 조명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