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 온 미’ 아이즈원, 단콘 ‘하이라이트’ 무대 영상 공개…옵더레 야근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일요일 저녁에도 ‘열일’ 중인 오프 더 레코드(아이즈원 소속사).

9일 아이즈원 유튜브에는 “IZ*ONE (아이즈원) - Highlight @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하이라이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뱀파이어로 변신(?)한 아이즈원은 평소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와는 다른 다소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내 위즈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콘서트가 끝나고 나서 사실상 곧장 이 무대 영상을 풀어준 셈인데, 이러한 영상 공개는 콘서트에 오지 못한 팬들에게 다소 간 위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차기 콘서트 참여 의지가 불타오르도록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즈원은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했다.

아이즈원 콘서트 포스터 / 오프 더 레코드
아이즈원 콘서트 포스터 / 오프 더 레코드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 자리다. 아이즈원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

본래 8, 9일 이틀간만 열릴 예정이었던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가 매진되면서 7일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아직 1년차 신인임에도 불구 잠실실내체육관을 꽉 채우는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해 10월 ‘라비앙로즈’로 데뷔한 후 각종 음악방송 1위는 물론 ‘2018 AAA’, ‘2018 MAMA’,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제28회 서울가요대상’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등의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