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명훈, 어머니 전여친 언급에 당황…소개팅녀 김시안 첫만남에 “이상형 90% 부합” 호감 드러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천명훈이 소개팅녀 김시안과의 첫만남에 단번에 호감을 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는 천명훈이 오랜만에 연애에 나서는 모습으로 핵웃음 폭격을 날렸다.

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캡쳐 

데이트 전날 천명훈은 어머니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며 옛 여자 친구부터 재산공개에 이르기까지 낱낱이 쏟아냈던 터. 

어머니가 아들의 연애에 대해 이야기하며 전여친을 언급하자 천명훈은 당황해하며 “걔가 진짜 괜찮은 애였지”라고 답했다.

천명훈 어머니는 “결혼해서 애도 낳았다고 하더라. 잘 된 거 보니 내가 마음이 좋더라. 좋으면서도 좀 씁쓸하더라”라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아들이 데이트에 나가는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어머니와는 달리, 천명훈은 불운의 연속으로 첫 만남에 30분이나 지각해 당혹스러워했다. 

천명훈은 소개팅녀 김시안에게 지각한 것에 대해 거듭 사과하며 “여기서 만나고자 한 이유는 제가 이 동네 살아서다”라며 자연스레 양평을 홍보했다.

천명훈은 부끄러워하며 자리를 옮길 것을 제안했다. “여기서 십분동안 기다린거냐”라는 천명훈에 소개팅녀 김시안은 “한 시간 기다렸다”라며 장난스레 대답하며 걸어갔다.

이때 천명훈은 화장실 좀 갔다오겠다고 하자 패널들은 “속마음 나오는거냐”라며 기대했다. 

제작진과의 대화에서 천명훈은 김시안을 두고 “예쁘시고 참하고 이상형에 90% 이상 부합한다”며 호감을 표했다.

잠깐 만났는데 빠진거냐는 말에 천명훈은 “원래 나는 한번 만나서 느낌 오면 사귀자고 한다.나는 그걸 못 기다린다”며 급성 고백 증후군이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에 방송된다.

천명훈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