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맨 양선일, ‘개그콘서트’서 공개한 딸 양비아로 쏟아진 관심 “딸 때문에 호강하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개그맨 양선일이 ‘개그콘서트’에서 딸 양비아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최근 양선일은 자신의 SNS에 “일단 전세계 army님들께 사과드립니다.양비아때문에 방탄소년단을 다 이겼네요ㅜㅜ하필 그시간에 bts가ㅜㅜ그래도 bts love! army forever!딸때문에 호강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선일 딸 양비아는 카메라를 향해 온화한 미소를 띄고있는 모습이다.

특히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양비아에 네티즌의 시선이 모였다.

양선일 SNS
양선일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아보려고 개콘닥본사합니다”, “꺄 비아야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그맨 양선일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그는 지난 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 딸 양비아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구해줘’는 새 집을 구경하던 양선일이 무시무시한 흔적(?)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코너다. 

부동산 중개인 김니나의 웃음 터지는 임기응변과 무시무시한 효과가 더해진 신개념 스릴러 코미디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집을 구경하던 양선일이 집안 곳곳에 숨겨진 의문의 흔적을 발견, 이를 감추기 위한 김니나의 요절복통 철벽방어로 웃음 코드를 자극했다. 

또 아랫집에 사는 김회경이 깜짝 등장, 그를 따라다니는 의문의 남자의 정체가 공개되면서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구해줘’는 매주 일요일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