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훈맨정음' 산다라 박, 은지원을 22년간 짝사랑해 "남자 느낌~"

  • 박유진 기자
  • 승인 2019.06.08 21: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유진 기자] 8일에 방송된 '훈맨정음'에서는 신입생 산다라박과 제아가 출연했고 기상천외한 오답들이 쏟아졌다. 

 

국경초월 신개념 어학당 훈맨정음 7번째 수업시간에는 제아와 산다라 박이 입학했다. 

이번부터 반 대항 구도로 이뤄졌고 은지원과 박준형이 각각 반장을 맡았다. 차오루는 중국에서 입국심사직원이 훈맨정음 게스트가 아니냐며 그녀를 알아봤다고 전했다. 덧붙여 중국인들은 은지원때문에 훈맨정음을 많이 안다고 전했다. 

 

'훈맨정음' 캡쳐
'훈맨정음' 캡쳐

 

걸그룹 최연장자인 제아와 산다라 박은 서로 친한 사이라고 밝혔다.  연애상담 능력자 제아는 차오루가 결혼전제 연애만 했다고 밝히자 안타까워 했다.  이에 박준형은 옷가게 비유를 들어 남자들의 부담스러움을 설명했다. 
산다라가  22년간 은지원을 짝사랑했다고 밝혀 은지원을 놀라게했다. 섭외 전화 당시 박준형, 은지원, 제아 때문에 승락했는데 은지원은 남자느낌이라고 했다고. 이에 은지원은 좋아해줘서 고맙다고 하면서 내내 산다라에게 젠틀했다.  

 

'훈맨정음' 캡쳐
'훈맨정음' 캡쳐
​'훈맨정음' 캡쳐​
​'훈맨정음' 캡쳐​

 

1교시 수업이 시작되었고 받아쓰기 시험을 보는 학생들은 '제아는 부리나케 밥을 안치러 갔다'를 다 틀려서 반끼리 다시 답을 의논했다. 하지만 정답자는 이번에도 없었다. '숙맥인 산다라는 지원이를 보자 얼굴이 시뻘게졌다' 를 받아쓴 학생들은 역시 모두 오답을 냈고 다시 반끼리 답을 의논했다. 이번에는 정답자가 나왔고 은반장팀이 승리했다. 

2교시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 수업이 시작되고 각자의 이름에 숨은 뜻을 밝혔는데 제아는 '제일 아름다운 목소리', 산다라는 김유신의 아호가 산다라라고 밝혔고 박준형은 등본을 떼보니 자신의 이름이 박준동이었다고 밝혔다. 

 

​​'훈맨정음' 캡쳐​​
​​'훈맨정음' 캡쳐​​

 

주어진 단어의 숨은뜻을 맞추는 시간이라 '굳짜'의 뜻을 맞추기로 했는데 '호구', '사기꾼', '투명인간' 등 다양한 오답이 나왔다. 정답은 '구두쇠'였고 답을 맞춘 박준형 팀은 승리의 대가로 간식을 먹었다.  '두루치기'의 숨은 뜻으로 '핵인싸', '멀티플레이어' 다양한 답이 나왔고 '팔망미인'이 답이었다. 정답을 맞춘 은지원팀은 간식을 먹었다. 

'눈비음'의 뜻으로 '눈치없는 사람', '빈대' 다양한 오답이 나왔으나 감을 못잡자 수강생 찬스가 주어졌다. 학생들은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물어볼 수 있었고 산다라는 황보에게 전화걸었으나 '백수'라는 답을 받았다. 황제성은 장성규 아나운서에게 '눈과 비와 음악'이라는 황당한 오답을 받았다. 오스틴은 한석준 아나운서에게 물어보았고 '누군가에 잘 보이려고 겉으로만 꾸미는 것'이라는 답을 받았다. 이는 정답이었다. 

3교시는 '네 글자 뭔지 알지?' 시간이었고 같은 반 학생들끼리 한 사람이 네 글자를 설명하면 나머지 학생들이 한 글자씩 맞추는 것이었는데 박준형은 사자성어를 몰라서 설명이 힘들었다. 오스틴 역시 사자성어를 몰라서 패스를 연발했다. 황제성은 구레나룻을 남자의 생명이라고 설명했지만 다들 맞추지 못했다. 싱글벙글을 설명하는 황제성을 보고 차오루는 '미친X'라고 답해서 웃음을 유발했다. '울렁울렁'을 설명하자 조나단은 '오바이트'로 답을 생각했고 결혼식을 설명하는 제아에게 황제성은 "남자와 여자가 하는 것? 그거 방송에서 말하면 안되자나?" 라고 말해서 주위를 어처구니 없게 만들었다. 

다음 시간에는 젝스키스가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