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강아지상 김요한-고양이상 김우석 미모 대결 ‘막상막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프로듀스X101’ 부동의 상위권 김요한과 김우석의 투샷이 화제다.

최근 누나팬들이 마음을 사로잡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중인 연습생들이 화제다.

특히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요한과 김우석의 투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 사진은 지난 4월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요한과 김우석의 모습이다.

김우석-김요한 / 온라인 커뮤니티
김우석-김요한 / 온라인 커뮤니티

강아지상의 대표인 위 김요한과 고양이 상의 대표인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의 케미에 보는 이들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무 쌍꺼풀과 순한 눈매로 순둥한 비주얼을 뽐내는 김요한과 짙은 쌍꺼풀과 날카로운 턱 선으로 새침한 미모를 자랑하는 김우석은 각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첫 순위 발표식 이후 투표 수가 리셋 되자 실시간 등수에 큰 변화가 생겼다. 

줄곧 굳건하게 1등 자리를 고수했던 김요한의 순위가 하락하며 7일 기준으로 1등에는 김우석, 2등에는 송형준, 3등에는 김민규, 4등에는 이진우, 5등에는 김요한, 6등에는 이은상, 7등에는 남도현, 8등에는 구정모, 9등에는 송유빈, 10등에는 함원진이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김시훈, 이한결, 차준호, 한승우 등의 연습생들이 급부상하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보였다.

매주 뜨거운 관심 속에 방영 중인 Mnet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