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루푸스병, 투병 4개월만에 정상수치”…네티즌 저격 “벌 받는 거라는 사람 어디 갔나”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루푸스병을 앓고 있는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건강한 근황을 알렸다.

7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일전에 병원 다녀왔는데 교수님께서 드디어 우리가 그토록 바라던 정상 수치로 돌아왔다고 하셨다”며 기뻐했다.

이어 “열심히 약먹고 운동하고 식단 조절 하고 생활 하다 보니 일주일에 한번씩 꼭 가야하던 병원을 이젠 한달에 한번만 와도 된다고 하셨다”면서 “정말 다리에 물이 가득차고 부어서 3시간 이상 걸어 다니지도 못하고 발바닥에 물집 생겨서 휠체어 타고 다니고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오고 피부가 다 찢어지고 너무 아파서 정말 평생 이 몸으로 살아야하나 생각했는데 얼굴 붓기도 점점 빠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 “그게 제일 행복하다 달덩이 같던 내 얼굴이 사람 얼굴로 변하고 있어서 너무 기쁘다”면서 “4달 동안 병원에 먹고싶은거 못먹고 힘들게 입원해 있으면서 정성껏 간호해준 삼성병원 간호사 언니들과 교수님이 너무 감사하지만 하루도 빠짐없이 지하철 타고 왕복 4시간을 달려서 죽고싶었던 나에게 건강해질수 있다며 희망을 주고 내곁을 맨날 지켜주었던 내 남자친구님에게 정말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고 남자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최준희는 “아프지말자 이젠 나보고 나쁜 짓하고 다녀서 병에 걸린거라고 벌 받는거라고 하던 사람들 다 어디갔나?”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루푸스병이 점차 회복된 얼굴로 이목을 끈다.

최준희 인스타그램
최준희 인스타그램

특히 최준희는 과거 자신이 아프다고 밝혔을때 악성 댓글을 단 네티즌들을 저격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른 쾌유하길”, “얼굴 보기 좋아졌네요”, “이제 꽃길만 걷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최준희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현재 난치병인 루푸스 투병 중인 사실을 알려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