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시카, 놀라운 비율과 각선미 자랑…동생 크리스탈은 어디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08 04: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놀라운 각선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Xoxo, J”라는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제시카는 시스루 블라우스와 짧은 스커트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온화한 미소를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제시카 인스타그램
제시카 인스타그램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제시카의 남다른 다리 길이와 각선미였다. 제시카는 크지 않은 키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수정이는 어디에 있어?”, “너무 예쁘네”, “말이 안 나올 정도”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1989년생인 제시카는 올해 나이 만 30세다. 제시카의 국적은 미국이다. 

지난 2007년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던 제시카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제시카는 지난 2014년 팀을 떠나 한 회사의 대표이사이자 수석 디자이너로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그러나 사업가로 변신한 이후에도 방송 출연과 앨범 발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기도 하다.

최근에는 동생인 에프엑스 크리스탈과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미국 LA로 출국했다.

이전에는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초청되며 매력적인 메이크업과 드레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