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프로듀스 X 101’(프듀 시즌 4), 생존-방출 가를 포지션 평가 시작…김요한 연습생 선택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프로듀스 X 101’에서는 김요한 연습생이 포지션 평가 곡으로 폴킴의 ‘너를 만나’를 선택했다. 

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프듀 시즌 4)에서는 생존과 방출을 가를 세 번째 평가의 포지션 평가가 시작됐다. 

이날 연습생들은 생존과 방출을 가릴 포지션 평가의 곡을 고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순위 발표식에서 받았던 총 투표수와 등수는 모두 리셋되고 연습생 모두가 같은 위치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다. 

특히 지난 시즌과 다르게 1등에서 30등까지만 생존, 31등부터 60등까지는 방출된다는 소식에 연습생들은 걱정 어린 모습을 보였다. 

생존과 방출을 가릴 포지션 평가는 노래-랩-댄스 그리고 새롭게 선보인 X포지션까지 총 4개였다. 

첫번째 보컬 포지션 곡은 폴킴 ‘너를 만나’, 화사 ‘멍청이’, 워너원 ‘보여’,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였다. 

Mnet ‘프로듀스 X 101’ 캡처

랩 포지션 평가 곡은 지코 ‘말해 Yes Or No’, 하온-빈첸 ‘바코드’ 였고, 댄스 포지션 평가 곡은 이매진 드래곤스 ‘Beliver’, 브루노 마스 ‘Finesse’, 제이슨 데룰로 ‘Swalla’로 공개됐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X 포지션은 노래와 댄스, 랩과 댄스로 두 가지 포지션을 소화해야한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1등을 한 김요한 연습생은 선택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그는 “랩과 노래 중에 갈등했어요. 저번에 ‘보스’로 랩을 보여드려서 랩도 하고싶었고 아이돌은 다 할 줄 알아야하니까 보컬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결국 김요한 연습생이 선택한 곡은 폴킴의 ‘너를 만나’였다. 이에 그가 새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됐다.

김요한에 이어 2등을 차지한 김민규 연습생은 잘하는 민규로 데뷔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를 선택했다.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프듀 시즌 4)는 매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