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충주 수안보 꿩요리 맛집, 풀코스로 먹는 쫀득 식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꿩요리 풀코스 맛집이 화제다.
 
7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경기 안양 매운등갈비구이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충주 수안보에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특별한 먹거리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꿩요리다. 향토음식기능보유자인 주인이 운영해 더욱 믿음이 간다. 수안보온천에서 미륵사지 월악산 방향 2.5km 지점에 있어 온천 관광객이 찾기에 위치도 괜찮다.

충주는 산세가 좋아 꿩 사육에 적합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꿩고기는 닭고기보다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먹는 법도 다양한데, 꿩 샤브샤브부터 꼬치, 잡채, 만두까지 있다. 입맛대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꿩 요리 코스 한 상을 이곳에서 맛볼 수 있다.

코스요리는 꿩의 겉가슴살을 이용한 육회를 비롯해 생채, 샤브샤브, 꼬치, 불고기, 만두, 샤브샤브, 부추잡채, 탕수육, 튀김, 모래집구이, 수제비 등 다양하게 이어진다. 메뉴는 A코스, B코스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 1인분에 4만원, 3만원이다.

# 대XX식당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안보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는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