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래들리 쿠퍼-이리나 샤크, 또 결별설…“딸 양육권 논의하는 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07 14: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모델 이리나 샤크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의 공식적인 발언이 없지만 이리나 샤크가 함께 살던 집에서 짐을 싸서 나오는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가 공개되기도 했다.

5일(현지 시간) 미국의 연예 매체 피플지는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가 4년간의 만남을 뒤로하고 결별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공식적인 관계를 끝내는 것에 동의했고, 2017년 얻은 딸의 양육권에 대해 논의하기로 결정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그러나 두 사람 모두 결별설에 대해 공식적인 답변을 하지 않은 상태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6일(현지 시간)에는 이리나 샤크가 브래들리 쿠퍼와 함께 살던 집에서 캐리어를 가지고 나오는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며 결별설에 힘이 실렸다.

그러나 최근까지도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던 만큼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의 관계가 완전히 끝난 것이 아닐 수 있다는 의견도 이어지고 있다.

배우 브래들리 쿠퍼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더 행오버’, ‘A-특공대’, ‘리미트리스’, ‘아메리칸 허슬’, ‘더 셰프’, ‘스타 이즈 본’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로켓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로도 유명하다.

지난 2006년 배우 제닝퍼 에스포지토와 결혼했던 브래들리 쿠퍼는 반년도 되지 않은 2007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르네 젤위거, 조 샐다나 등의 배우들과 교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래들리 쿠퍼와 러시아 모델 출신 이리나 샤크는 2015년부터 교제했다. 두 사람은 2017년 딸 레아 드 세인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나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몇 번의 불화설을 겪기도 했다. 특히 영화 ‘스타 이즈 본’ 개봉 이후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의 열애설이 돌기도 했고, 이에 대해 레이디 가가가 직접 부인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