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재인, 남태현 팬들 악성 DM 공개 “공개 처형하니 속이 시원하니?”…양다리 폭로 파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 후 그의 팬들로부터 오는 다이렉트 메시지(DM)를 게재했다.

7일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거 충분히 공적인 문제이기에 저에게 올 타격까지 감안하고 얘기한겁니다. 태현씨 팬분들 그만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팬들의 DM를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DM 속 남태현의 팬은 “남녀간의 일 둘이 해결하면 되지 이렇게 공개처형식 폭로하니 속이 후련하고 직성이 풀리십니까”라고 전했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 인스타그램

또 다른 팬은 “재인아 너무 좋고 행복해?”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메시지를 보냈다.

팬은 “그래 그럴거야. 내가 생각해도 태현이는 참 스윗한 사람이니까. 근데 그런 사람을 만날려면 최소한의 예의정도는 지켜야지. 뭐 너는 인지도도 화제성도 저기 바닥쯤이라 어떻게든 태현이 머리라도 밟고 올라서고 싶겠지만 그러면 안되는 거잖아”라고 적었다.

이어 “사실 태현이한테는 최근 몇달전부터 앞으로의 몇달이 정말 중요한 시기였는데 그걸 너와 함께하면서 이미 많이 망가트려버렸거든. 그러니까 최소한의 양심으로 제작발표회는 알아서 좀 비켜가길 부탁할게”라고 덧붙였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 인스타그램​

앞서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했다. 그는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남태현 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 씨 팬들 저한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덧붙이며 남태현과 일반인 여성 A씨의 카카오톡 대화 캡처를 공개했다.

공개된 캡처에는 남태현에게 “야 있잖아. 나 성격 진짜 더러워. 니가 날 진지하게 생각 안 하든 가벼운 연애를 하고 싶든 니 맘인데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난 또 무슨 죄야”라며 “사람 사이에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줬어야지 태현아”라고 얘기하는 A씨의 대화 내용이 담겨 있다.

남태현은 “너 장재인 씨랑 있다며. 용산 CGV에 보는 눈이 한 둘이니. 내 친구가 보고 전화 왔어”라는 A씨의 말에 “별 미친 사람들 보겠네. 그런 거 아니니까 넘겨짚지 마”라며 “웃기지 말라 그래.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다른 친구다. 암튼 알겠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A씨가 “니가 같이 있는 게 장재인이 아니라고? 난 니가 최소한 솔직하다고 생각했는데 사람 정말 잘못 봤구나”라고 하자 남태현은 “친구하고 싶다고 내가 얘기했잖아. 나 장재인이랑 애매해. 누나한테 난 다 솔직하게 했다. 그리고 솔직히 얼마 전에 누나도 나랑 있고 싶어 했잖아”라며 이야기를 돌렸다.

장재인-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재인-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태현의 말에 A씨는 “내가 너랑 같이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니가 여자친구가 없다는 전제 아래야. 한 달 전에 헤어졌다며”라고 되물었고, 이에 남태현은 “없었던 거 맞다고. 온오프가 많다. 그래서 누나한테도 솔직하게 말했잖아. 누나랑 만날 순 없다고”라고 답했다.

결국 A씨는 장재인에게 “제가 죄송해요.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아시는 게 나을 것 같아서. 그저께 강티 있었어요 저랑. 저는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서 못 내고 있다고 들었거든요.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네요. 그저께 먼저 술 먹자고 연락 왔고 만났어요. 좀 전에 카톡 다 지우고 나와서 더 캡처가 없네요”라는 DM과 남태현과의 대화 캡처를 보냈다.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이 담긴 카톡 메시지 폭로는 현재 큰 파장을 낳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태현의 가벼운 행실을 비난하는 반면 용기있게 폭로한 장재인에 대해서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해결해야 하는 사생활을 폭로했다는 점에서 장재인을 향한 따가운 시선도 적지 않다.

남태현과 장재인은 tvN ‘작업실’을 통해 연상연하 커플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 보도 후 남태현 소속사 더사우스 측은 “남태현과 장재인이 최근 tvN ‘작업실’을 통해 만나 상호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최근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에 따스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전한 바 있다. 

94년생으로 26세인 남태현과 91년생으로 29세인 장재인은 세 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