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아부탁해’ OST, 이장우의 ‘그대 눈물까지도’ 연일 화제…‘드라마는 몇부작? 줄거리와 등장인물도 눈길’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6.07 10: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여름아부탁해’ OST가 연일 화제다.

지난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장우가 부른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그대 눈물까지도’가 공개됐다.

지난 1994년 발매된 투투의 원곡 ‘그대 눈물까지도’를 담담하게 재해석한 이장우는 자신만의 감성 짙은 보컬과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담백한 어쿠스틱 연주로 애절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특히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이승철 원곡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쿨 원곡의 ‘아로하’ 등을 리메이크하며 히트시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편곡을 도맡아 완성도도 높였다.

015B의 객원 보컬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이장우는 최근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4월 싱글 ‘결혼해줄래’ 발매를 시작으로 꾸준하게 대중과 만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KBS1‘여름아 부탁해’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캡처

한편,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다.

등장인물로는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김산호, 김혜옥, 이한위, 강석우, 김기리 등이 출연한다.

최근 방송된 ‘여름아 부탁해’ 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김예령이 이채영이 병원장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나혜미는 김산호와 소라의 사이를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 에서 명자(김예령)은 준호(김사권)의 내연녀 상미(이채영)가 병원장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극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드라마가 과연 몇 부작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여름아 부탁해’는 총 120부작으로 구성됐다.

KBS1 ‘여름아 부탁해’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