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장재인, 공개 열애 47일 만에 남태현 양다리 폭로 “’작업실’ 단톡방 연락으로도 화내”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했다. 공개 열애 47일 만이다.

7일 오전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남태현 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 씨 팬들 저한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덧붙이며 남태현과 일반인 여성 A씨의 카카오톡 대화 캡처를 공개했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 인스타그램

공개된 캡처에는 남태현에게 “야 있잖아. 나 성격 진짜 더러워. 니가 날 진지하게 생각 안 하든 가벼운 연애를 하고 싶든 니 맘인데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난 또 무슨 죄야”라며 “사람 사이에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줬어야지 태현아”라고 얘기하는 A씨의 대화 내용이 담겨 있다.

남태현은 “너 장재인 씨랑 있다며. 용산 CGV에 보는 눈이 한 둘이니. 내 친구가 보고 전화 왔어”라는 A씨의 말에 “별 미친 사람들 보겠네. 그런 거 아니니까 넘겨짚지 마”라며 “웃기지 말라 그래.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다른 친구다. 암튼 알겠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A씨가 “니가 같이 있는 게 장재인이 아니라고? 난 니가 최소한 솔직하다고 생각했는데 사람 정말 잘못 봤구나”라고 하자 남태현은 “친구하고 싶다고 내가 얘기했잖아. 나 장재인이랑 애매해. 누나한테 난 다 솔직하게 했다. 그리고 솔직히 얼마 전에 누나도 나랑 있고 싶어 했잖아”라며 이야기를 돌렸다.

남태현의 말에 A씨는 “내가 너랑 같이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니가 여자친구가 없다는 전제 아래야. 한 달 전에 헤어졌다며”라고 되물었고, 이에 남태현은 “없었던 거 맞다고. 온오프가 많다. 그래서 누나한테도 솔직하게 말했잖아. 누나랑 만날 순 없다고”라고 답했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 인스타그램

결국 A씨는 장재인에게 “제가 죄송해요.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아시는 게 나을 것 같아서. 그저께 강티 있었어요 저랑. 저는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서 못 내고 있다고 들었거든요.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네요. 그저께 먼저 술 먹자고 연락 왔고 만났어요. 좀 전에 카톡 다 지우고 나와서 더 캡처가 없네요”라는 DM과 남태현과의 대화 캡처를 보냈다.

장재인은 A씨에게 온 DM과 함께 “@souththth <- +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어’라고 얘기하라 한 거 저분이에요~ 본인이 여기저기 약속하고 깐 거 자기 이미지 안 좋을 까봐 걱정하길래 제가 우긴거로 하기로 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 인스타그램

이어 “작업실 멤버들, 단체방 나간 거 연락 끊긴 거 많이 미안하게 생각해요. 저분이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는 거 특히 작업실 단체방 연락하는 거로 너무 많이 화를 내서 제가 나가기로 한 거였어요”라고 쓰여진 메모와 함께 “제 메모에요. 다른 사람도 자기처럼 사는 줄 알았나 봅니다. 좋은 사람들과 멀어져 마음이 안 좋네요”라고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다.

장재인, 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재인-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 4월 22일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이날 오전 이데일리는 “남태현과 장재인이 최근 예능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지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남태현과 장재인은 tvN ‘작업실’을 통해 연상연하 커플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 보도 후 남태현 소속사 더사우스 측은 “남태현과 장재인이 최근 tvN ‘작업실’을 통해 만나 상호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최근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에 따스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94년생으로 26세인 남태현과 91년생으로 29세인 장재인은 세 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현재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모두 삭제한 상태다. 

이하 장재인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

남태현 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 씨 팬들 저한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

@souththth +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어 라고 얘기하라 한 거 저분이에요~ 

본인이 여기저기 약속하고 깐 거 자기 이미지 안 좋을까 봐 걱정하길래 제가 우긴 거로 하기로 했었습니다.

“작업실 멤버들, 단체방 나간 거 연락 끊긴 거 많이 미안하게 생각해요. 저분이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는 거 특히 작업실 단체방 연락하는 거로 너무 많이 화를 내서 제가 나가기로 한 거였어요”

제 메모에요. 다른 사람도 자기처럼 사는 줄 알았나 봅니다. 좋은 사람들과 멀어져 마음이 안 좋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