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메리칸 스나이퍼’, 브래들리 쿠퍼-시에나 밀러 출연 실화 영화 ‘크리스 카일 중동전쟁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실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는 지난 2015년 1월 국내 개봉했다.

‘아메리칸 스나이퍼’에는 브래들리 쿠퍼, 시에나 밀러, 제이크 맥더맨 등이 출연했다.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녹색 얼굴의 악마들, 전쟁의 종결자 네이비 실 사이에서도 전설이라 불렸던 남자 크리스 카일(브래들리 쿠퍼).

총알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도 군인들이 적을 소탕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의 스나이퍼가 자신들을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었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관용을 허락하지 않았다. 

단 4일간의 허니문, 첫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에도 전쟁터를 떠나지 못한다. 

더 이상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가 아닌 것 같다는 아내의 눈물에도 그는 조국을 지키기 위해, 한 명의 전우를 더 살리기 위해 적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미국 역사상 최다 저격 기록을 가진 미 해군 네이비 실의 전설의 저격수 크리스 카일이라는 실존 인물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그려낸 ‘아메리칸 스나이퍼’.

적군에게는 악마였으나 아군에게는 영웅이었던 인물을 통해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전쟁터 한가운데 놓인 남자의 내면에 귀를 기울이며 전장이라는 가장 비인간적인 곳에서 가장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고 싶었던 주인공의 모습을 스크린에 담아내 호평받았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는 누적 관객수 343만 5782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