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백종원의 골목식당’ 꼬치집 솔루션 중단, 김성주 “깨우칠 것은 깨우쳐라” 위로 (Feat. 홍탁집 사장)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06 19: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꼬치집 솔루션이 중단됐다.

지난 5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여수 꿈뜨락몰에 대한 솔루션이 진행됐다. 

앞서 거짓말을 했던 꼬치집은 백종원이 솔루션을 포기하게됐다.

첫번째 방문 당시 위생상태가 엉망이었던 꼬치집을 본 백종원은 “이런 식이면 방송 못 한다”며 분노를 금치 못했다.

이에 청소를 했다고 거짓말 했던 꼬치집 사장은 “안했는데 거짓말한 것”이라 실토해 백종원의 기회를 얻었다.

하지만 이후에도 계속된 거짓말에 분노한 백종원은 결국 솔루션 포기 선언을 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꼬치집 사장을 만나 따듯한 위로를 전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그는 “멘탈이 나간 건 아니냐”며 “이해가 되는 부분이 있다”고 입을 열어 모두의 의문을 자아냈다.

김성주는 “막내 아들이라고 했냐”며 “우리 집도 누나가 셋이다. 나는 그 상황이 이해는 됐다. 편들어주는게 아니라 가족 입장에서 뭐라도 도와주고 싶었을 거다”며 공감했다.

그러면서도 “그걸 깨우치기 쉽지 않다. 하지만 깨우쳐야한다”며 “방송이 거듭될수록 후폭풍이 클거다”라며 홍탁집 사장님을 언급하기도 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