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요일 예능] 6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6일 목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전국 시청률 3.2%로 동시간대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은 전국 시청률 3.6%로 종편 예능 1위를 기록했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는 전국 시청률 4.0%로 케이블 종합 1위에 올랐다.

시청률은 5월 30일 닐슨코리아 기준.

6월 6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6월 6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0.3%)은 가요 트렌드를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을 만날 수 있는 월드 넘버원 케이팝 차트쇼다.

오후 7시 방송되는 패션엔 ‘팔로우미11’은 스타들의 1인칭 뷰티 라이프를 담은 셀프카메라로, 예쁨 만렙 여배우와 걸그룹들의 리얼 뷰티 꿀팁은 물론 쇼핑, 여행, 레저, 다이어트, 핫플레이스 등 카테고리 별 여자들의 취향저격 라이프 스타일을 실시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TMI NEWS’는 목요일 밤을 책임질 세계 최초 글로벌 아이돌 정보 과부하 쇼로 입덕 깨알 정보를 모아모아 아이돌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신개념 예능 토크쇼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9%)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밥블레스 유’는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 고민풀이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EBS ‘똑.독.한 코디맘:베이비 캐슬’은 똑똑하고 독한 엄마들이 보여주는 내 자식 행복 1% 찾기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net ‘브랜뉴보이즈’는 다시 시작되는 데뷔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AB6IX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XtvN ‘나나랜드’는 팬들과 소통하며 한 분야를 깊게 즐기는 스타들의 덕질 라이프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뮤직, MBC 드라마 ‘지니 스테이지’는 전국 은둔 고수들이 꿈의 무대를 향해 오직 목소리 하나로 승부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7%)는 자타공인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이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3.6%)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net ‘유학소녀’(0.3%)는 전 세계 각국에서 모인 외국 소녀들이 K-POP 유학을 하며 다양한 경험을 하는 과정을 담은 유학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4.0%)은 현지반점 미서부점 푸드트럭으로 현지 입맛 저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3.1%)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2.0%)는 최신영화를 빠르고 쉽게 전해드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구성으로 영화를 보는 새로운 시선을 제시하는 신개념 영화 전문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3.2%)는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이 만나고 싶은 스타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40분 방송되는 KBS1 ‘올댓뮤직’(1.0%)은 오직 올댓뮤직에서만 보고 들을 수 있는 뮤지션들의 라이브와 이야기로 유쾌한 록커 MC 육중완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30분 방송되는 올리브, tvN ‘장바구니 구세주:장보고’(0.7%)는 사고 싶은 건 많은데 뭘 사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쇼핑 좀 한다는 대한민국 대표 5인방이 속 시원한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쇼핑 고민 해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