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해인-한지민-김준한 주연의 ‘봄밤’ 인물관계도 ‘시선집중’…총 몇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정해인-한지민-김준한 중심의 ‘봄밤’ 속 인물들의 관계는 어떠할까.

지난달 22일부터 방송된 드라마 ‘봄밤’은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임성언, 주민경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이와관련 드라마 ‘봄밤’ 속 인물들이 얽혀 있는 관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한지민이 맡은 이정인은 지역 도서관사서로 랜 연인인 기석과의 결혼 얘기가 시작되자 관계를 되짚어 보게 된다.

이어 정해인이 분한 유지호는  부모 속 한 번 썩이지 않은 효자이자 약사로 과거 여자친구와의 문제로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은 인물.

‘봄밤’ 인물관계도

그러던 중 정인을 만나며 잊고 살았던 모든 감정들이 되살아나게된다.

마지막으로 김준한이 분한 권기석은 자신감과 자만 사이를 아슬하게 걸친 은행 본사 심사과 과장으로 정인과의 관계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 것을 알아차리는 인물.

이외에도 여러 주조연들이 출연하며 극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하고 있다. 

‘봄밤’은 총 32작으로 알려졌다.

한편 ‘봄밤’의 줄거리는 ‘봄밤은 알고 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리라는 것을’으로 알려졌다. 

Tag
#봄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