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퍼퓸’ 차예련, 배우 황정음과 뜨거운 우정 자랑…“너무 고마워 언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06 13: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우 황정음이 드라마 ‘퍼퓸’에 출연 중인 차예련을 응원했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퍼퓸 촬영장에 도착한 츄러스 커피 차 황정음 언니의 사랑담긴 선물 감동 이예요 너무 너무 고마워언니잉”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예련은 황정음이 보낸 차량 앞에서 신성록과 함께 사랑스러운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차예련 인스타그램
차예련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차예련은 동영상을 게재하며 “행복한걸 온 몸으로 표현해요 하늘 까지 예쁜날 먹고 힘내서 촬영 잘 할께요~”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게시글들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 우정 오래 갔으면 좋겠다”, “언니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3세인 차예련은 지난 2005년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를 통해 데뷔했다.

매력적인 고양이상 외모로 주목 받은 차예련은 ‘못된 사랑’, ‘스타의 연인’, ‘천하무적 이평강’, ‘탁터 챔프’, ‘황금무지개’, ‘화려한 유혹’, ‘구타유발자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7광구’, ‘여배우는 너무해’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또한 차예련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은 주상욱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7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듬해인 2018년 7월 딸 출산 소식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