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식당 시즌2’ 강호동-피오, 형제 케미 뽐내는 ’강볶이’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강호동과 블락비 피오의 투 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달 21일 ‘신서유기 외전-강식당 시즌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빼꼼 #화랑도반한맛 #강식당2 #5월31일밤9시10분 #tvN #첫방송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볶이’ 간판 앞에서 셀카를 찍은 강호동과 피오가 담겼다.

두 사람은 어깨동무를 한 채 개성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친형제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강호동과 피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강호동-블락비 피오 / ‘강식당 시즌2’ 공식 SNS
강호동-블락비 피오 / ‘강식당 시즌2’ 공식 SNS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둘이 너무 보기 좋아요”, “피호동!!!”, “형제 케미”, “강호동님 강식당2에서도 너무 귀여우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호동과 피오는 최근 tvN ‘강식당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10분께부터 방송한 나영석 PD의 신규 예능 ‘강식당 시즌2’는 전국 시청률 7.7%(유료가구)로 집계됐다.

이날 방송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강볶이’의 문을 열고 떡볶이, 가락국수, 팥빙수, 콰트로 튀김 떡볶이 등의 메뉴를 파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볶이’ 대표 메뉴들의 가격이 올라오며 “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낮다”는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다.

한편, tvN ‘강식당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