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안산 소고기 모둠구이 무한리필 맛집, 1人 24,900원에 육회물회-소생포갈비-이베리코-야끼니꾸-업진살-토시살-부채살-등심-우삼겹 ‘가성비 甲’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가성비 甲’ 소고기 모둠구이 무한리필 맛집이 화제다.
 
5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경기 안산 소재 소고기 모둠구이 무한리필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안산 고잔역과 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값 비싼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가격은 놀랍게도 1인 24,900원이다. 국내산 꽃등심에서부터 1인분에 25,000원은 족히 넘는 소생포갈비 그리고 늑간살을 양념한 야끼니꾸를 비롯해 이베리코, 업진살, 토시살, 부채살, 등심, 우삼겹까지 흑우특수부위 6총사가 등장한다. 마지막 입가심은 우둔살을 양념해 신선로에 담은 육회 물회로 한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고기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진공상태로 포장된 고기를 물이 든 수조 안에 14일 동안 보관하는 침지숙성 방식으로 수분증발을 막아주고 산소를 제거해 고기 육질이 한층 부드럽게 한다.여기에 냉장고에서 이틀 더 숙성해 최상의 육질을 완성한다.

가격대는 추어탕이 8천원, 통추어탕이나 우렁추어탕이 1만원, 전복추어탕이 1만3천원, 우렁전복추어탕이 1만5천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육XXX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고잔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는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